타이머를 사용하는 주요 이점은 자체 systemd 서비스를 갖는 각 작업에서 비롯됩니다. 이러한 이점 중 일부는 strace가 구조 인수의 필드(sys 및 node)에 유용하게 레이블을 지정하는 것을 관찰합니다. 이 구조는 시스템 호출에 의해 채워지며 Linux는 sys 필드를 운영 체제 이름으로 설정하고 노드 필드를 시스템의 호스트 이름으로 설정합니다. uname 호출은 섹션 8.15, “uname”에서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. tvec_bases는 지정된 프로세서에 대한 동적 타이머의 주 데이터 구조를 나타내는 CPU당 변수를 나타냅니다. 동일한 소스 코드 파일에 정의된 이 CPU당 변수: 타이머는 .service 파일 또는 이벤트를 제어하는 .timer에서 이름이 끝나는 systemd 단위 파일입니다. 타이머는 크론 (cron 교체를 #As 읽기)에 대한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타이머는 캘린더 시간 이벤트, 단조로운 시간 이벤트에 대한 기본 제공 지원을 제공하며 비동기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. 타이머가 만료되는 시간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mod_tim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호출 후 새 만료 값이 사용 됩니다. 타이머는 .timer의 접미사가 있는 시스템 단위 파일입니다. 타이머는 다른 단위 구성 파일과 같으며 동일한 경로에서 로드되지만 타이머가 활성화되는 시기와 방법을 정의하는 [타이머] 섹션을 포함합니다. 타이머는 타이머_settime(2): Arm(시작) 또는 타이머의 무장 해제(stop) 중 하나로 정의됩니다.

커널에 시간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최고의 리소스는 타이머입니다. 타이머는 나중에 특정 시간에 함수(타이머 처리기)의 실행을 예약하는 데 사용됩니다. 따라서 나중에 함수가 호출될 시기를 지정할 수 있는 작업 큐 및 작업 과 다르게 작동하지만 큐에 대기된 작업이 실행되는 시기를 정확히 알 수는 없습니다. 반면에 커널 타이머는 커널 타이머에 등록된 함수가 한 번만 실행된다는 점에서 작업 큐와 유사합니다. 타이머는 사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. 함수를 한 번 등록하면 커널은 타이머가 만료되면 한 번 호출합니다. 이러한 기능은 커널 내에서 적절한 경우가 많지만 플로피 모터의 예에서와 같이 드라이버에서도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. 리눅스는 현재 약 200 개의 다른 시스템 호출을 제공합니다. 리눅스 커널의 버전에 대한 시스템 호출 목록은 /usr/include/asm/unistd.h에 있습니다.

이들 중 일부는 시스템에서 내부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것이며 다른 일부는 특수 라이브러리 함수를 구현하는 데만 사용됩니다. 이 장에서는 응용 프로그램 및 시스템 프로그래머에게 가장 유용할 수 있는 시스템 호출을 소개합니다. 타이머가 발사될 때 수행하는 방법에 따라 타이머를 원샷으로 설정하거나 나중에 짧은 간격으로 반복할 수 있습니다. 타이머_settime()을 양쪽 팔에 사용하고 타이머를 해제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남자 2 타이머_settime을 참조하십시오. 커널 타이머는 이중으로 연결된 목록으로 구성됩니다. 즉, 원하는 만큼 타이머를 만들 수 있습니다. 타이머는 시간 시간 값(jiffies)과 타이머가 만료될 때 호출되는 함수를 특징으로 합니다. 타이머 처리기는 처리기 자체에 대한 포인터와 함께 데이터 구조에 저장되는 인수를 받습니다. 유용한 읽기는 시간 (7) 남자 페이지입니다.

리눅스는 또한 timerfd_create (2) 리눅스 특정 syscall을 제공, 종종 설문 조사와 같은 멀티 플렉싱 syscall와 함께 사용 (2) (또는 ppoll (2) 또는 이전 선택 (2) syscall).